티스토리 뷰

반응형

올해 초부터 사업을 준비하면서 계획했었던일이 바이러스 때문에 최대한 늦추며 진행하려고하니 장난아니게 힘든것 같습니다.

 

저 뿐만 아니라 많은분들이 안과 밖으로 힘듦을 겪고 있는만큼 하루빨리 정상화 되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사업자를 내면서 시간이 있을때 미리 만들어 두는것이 좋다라는 선배들의 말을 들어본 기억이 있습니다.

 

관련하여 오늘은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으로 누구나 쉽게 이해할수있도록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군생활을 하면서 나라사랑카드를 발급 받음과 동시에 신한은행을 애용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이 되게 까도로웠다고 합니다.

 

 

현재에는 신한은행 뿐만아니라 많은 1금융권 은행에서 과정이 간소화되었고 많은 상품들이 출시하면서 과거에 비해 많은 사람들이 마통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떤 개념으로 이용하는지부터 알아볼텐데요

 

사용한 만큼 이자를 내는 방식이기때문에 소비 패턴에 맞춰 이자를 납부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필요없는 자금일 경우에는 고의적으로 사용해야 할 필요가 없고 하루 언제든 24시간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을 알아보러 오셨을거라 생각합니다.

 

종류와 신청할 수 있는 조건들입니다.

 

 

첫번째로 알려드릴것은 쏠편한 직장인s 입니다.

 

현 직장에 1년이상 재직하고있고 연소득 2500만원 이상이라면 인터넷 모바일 상품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최대 2억까지 신청이 가능합니다.

 

마통으로 사용한다면 최대 1억까지 입니다.

 

 

cb 등급으로 1에서 7 사이여야하며 만 19세 이상 성인에서 외국인이 아닌 내국인만 가능합니다.

 

직장에 재직중이더라도 직장이 건보료를 납부하고 있어야 합니다.

 

 

서류를 살펴보자면 재직자 증명 서류 대신에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를 보며 소득서류로 인정합니다.

 

1년마다 해당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을 연장할 수 있으며 10년까지 최대로 연장할수있습니다.

 

 

다른 상품들을 살펴보자면 원천징수 영수증 혹은 재직증명서를 필요로하는데 쏠편한 직장인s 경우에는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인터넷으로 간편하게 신청할수있습니다.

 

 

신청한다고 곧바로 나오는것이 아니라 5일정도 소요됩니다.

 

 

두번째로 알려드리는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은 앞서 설명드렸던 s 상품에서 s가 붙지 않은 것입니다.

 

쏠편한 직장인은 가이드가 매우 간소화 되어있습니다.

 

 

재직 기간이 반년이상에 연소득 1800만원 이상이면 최대 오천만원까지 이용할수있습니다.

 

 

마찬가지로 19세 이상 외국인이 아니어야하며 s와 마찬가지로 cb등급이 1에서 7등급 사이어야합니다.

 

 

직장 건보료를 납부하고있는 고객만이 해당 직장인 마이너스통장을 등록할수있으며 기간은 1년에 최대 10년까지 연장할수있습니다.

 

자격이 옛날에 비해 많이 완화되어 유동적으로 사용해야 할 금액이 있다면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을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신한은행 마이너스통장만드는 법

반응형
댓글